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

Contact

Global Best Concierge Service

서비스 FAQ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제목
  2. Q

    돕다 서비스를 소개합니다!

    A

    컨시어지 서비스, 돕다는 국내 최고의 의전 전문교육기관 한국팔로워십센터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입니다.

   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세계 각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.

  3. Q

    서비스 이용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서비스 신청은 홈페이지, 전화, 이메일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으로 서비스 신청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.

    서비스 내용에 따라 서비스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으며 해당 내용은 별도로 안내 드립니다.


    *서비스 신청 및 문의 : 02-456-8079


    *서비스 신청 및 예약 [평일] 09:00 ~ 18:00 / [공휴일 및 주말] 휴무


  4. Q

    서비스 내용과 범위는?

    A

    

    [비서 서비스]


    1) 비서 서비스 업무범위?


    문서작성 및 관리, 고객응대, 전화응대, 경조사 및 배달 대행(방문), 예약 및 예매 대행, 출장 준비 대행, 일정관리, 회의 준비, 명절 선물 준비 대행, 번역 서비스(추가 비용), 주요 알림 서비스, 회계업무 대행, 구매 대행 등(기타 업무 문의) 


    2) 비서는 신뢰할 수 있나요?


    물론입니다.

    대기업, 중견기업, 중소기업, 공공기관, 외국계 기업, 대형로펌 등 비서 경력이 있는 비서들로만 구성하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업무 투입 전 체계적인 사전 교육도 진행합니다.


    [수행기사 서비스]


    1) 수행기사 서비스 업무범위?


    ​출,퇴근 운행, 경조사 및 배달 대행, 외국인 운행 대행, 고객 기본의전(Door To Door), 가족케어, 공항운행, 출장수행, 골프장 의전, 일일기사, 사택기사, 웨딩카 등(기타 업무 문의) / 여성 기사 및 외국인 기사 보유


    2) 드라이버는 신뢰할 수 있나요?


    물론입니다.

    간단한 면접과 교육만 진행하는 일반 대리운전기사와는 달리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기사로만 배치를 해드리고 있으며,

    철저한 서류 검증 절차를 통과한 신뢰할 수 있는 기사가 수준 높은 운행 및 기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
    3) 차량 운행 중 드라이버의 과실로 인한 사고 및 범칙금이 발생 될 경우에는 어떻게 하게 되나요?


    돕다의 수행기사 서비스는 대리운전자 보험가입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 표준약관 기준에 의거하여 피해 보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고객분들께서는 안심하시고 수준 높은 의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


    4) 서비스 이용시간에서 운행 중 대기시간도 포함이 되는건가요?


    네. 저희는 시간제 서비스로서 운행 중 대기시간도 함께 적용하여 이용시간에 포함됩니다.


    5) 서울 지역이 아닌 수도권이나 지방 출장 이용건으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?
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서울 지역을 위주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당사 특성 상 수도권과 지방 서비스 건의 경우 왕복 운행을 원칙으로 하며,

    편도로만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 운행 요금 外 추가 할증요금이 부과됩니다.

    할증요금의 경우 기사님의 복귀비용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비용입니다.

    할증요금의 경우 지역벌로 차이가 있어 편도로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예약상담 진행 시 말씀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[통역 서비스]


    1) 통역 서비스 업무범위?


    동시통역, 순차통역, 수행통역, 화상통역, 외국어강의, 외국어교육, 회의, 세미나, 행사통역, 공항 영접 및 환송 서비스, 출장기간 수행 업무, 구매대행, 각종 기업체 행사와 지자체 행사 시 의전 인력, 행사인력 등(기타 업무 문의)



    2) 통역사는 신뢰할 수 있나요?


    물론입니다. 철저한 검증을 통과한 통역사 분들에 한해 최상의 통역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
    3) 통역이 가능한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가 있나요?


    저희 돕다 서비스는 수행의전, 가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통역 서비스와 오직 한 분의 고객님만을 위한 일대일 프리미엄 통역 서비스 두 가지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[의전 서비스]


    1) 의전 서비스 업무범위?


    총 5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 1. 지자체 행사 서비스

     -> 지자체 축제, 행사 의전 도우미 인력 파견 서비스


     2. 기업행사 서비스

     -> 기업, 워크샵, 임직원 대상 사내 행사 의전 도우미 인력 파견 서비스


     3. 공공기관 행사 서비스

     -> 공무원 및 공공기관 사내 행사 의전 도우미 인력 파견 서비스

     

     4. 일반 행사 서비스

     -> 박람회, 설명회 등 일반 행사 의전 도우미 인력 파견 서비스


     5. 오픈 행사 서비스

     -> 음식점, 화장품 매장, 옷 가게, 미용실, 휴대폰 대리점 등 신규 오픈 매장 홍보 도우미 인력 파견 서비스







  5. Q

    비용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A

    100% 사전입금으로 진행되며 세금계산서, 법인카드, 현금영수증 등 증빙처리 가능합니다.

  6. Q

    서비스 예약 신청을 하였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어렵게 되었습니다.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서비스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서비스 이용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  7. Q

    개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네, 가능합니다.

    하지만 비서 서비스는 법인고객에 한하며 공개된 공용장소에서만 활용이 가능합니다.

  8. Q

    VIP 멤버십 서비스는?

    A

    현재는 법인 단체고객(5인 이상)에 한하여 진행 중입니다.

    단체 가입문의는 돕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02-456-8079

㈜한국팔로워십센터 | 대표:이준의 |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62, 4층
사업자등록번호: 640-87-00513 | 이메일 : dopdakorea@gmail.com
TEL : 02-456-8079 | FAX : 070-4324-6660
통신판매업번호 : 2018서울강남01915

ⓒ 2019. ㈜한국팔로워십센터. All rights reserved.
전세계 어디든 나만의 컨시어지가 있다.
For Your Business & Life
Service application